아이디   
패스워드
중문 브랜딩7대 지침(한국무역협회)
none
11 angel 2007-03-21 2200
1. 국내에서 쓰던 한자명을 중국시장에서 고집하지 마라.
2. 중국의 문화 이해를 우선하라.
3. 뜻,소리,이미지를 함께 고려한 고도화기법을 활용하라.
4. 품목에 어울리는 한자,이미지를 활용하라.
5. 중국에서 금기시하는 단어와 이미지 사용에 유의하라.
6. 중국 현지인의 확인작업을 반드시 거쳐라.
7. 중국 시장에서 이미 강하게 인식된 브랜드는 개명하지 마라.
`3중 덫`에 걸린 차이나드림
中 통신시장은 숨가쁘다
꼬릿말 >>
 
외 환 기준율
미국(USD) 1,086.50
유럽(EUR) 1,290.00
일본(JPY) 975.62
중국(CNY) 164.72
스위스(CHF) 1,107.32
z